마이크로소프트는 코파일럿 AI 비서를 워드, 아웃룩, 팀즈, 엑셀, 파워포인트 등 Microsoft 365 주요 앱에 연결해 작업을 자동화하고, 콘텐츠 생성에 소요되는 사용자의 시간을 아낌으로써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마이크로소프트 클래식 아웃룩에서도 코파일럿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죠. 현명하게 메일을 작성하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법과 그리고 코파일럿 효과를 극대화할 프롬프트 사용팁을 이달의 스페셜 콘텐츠로 준비했습니다.
코파일럿이 적용된 클래식 아웃룩의 효과적인 활용법
마이크로소프트 클래식 아웃룩에서도 코파일럿을 사용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사용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코파일럿을 활용한 이메일 초안 작성, 코칭, 메일 요약 기능 사용법 등을 공유합니다.
유능한 AI 비서인 코파일럿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좋은 프롬프트를 작성해 원하는 답을 쉽고 빠르게 얻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제 막 입문한 사용자들이라면 프롬프트 작성이 익숙하지 않은 것이 사실이죠. 코파일럿 프롬프트와 빨리 친해지길 바라며 신규 사용자들이 활용하면 좋을 Microsoft365 코파일럿 추천 프롬프트 10선을 소개합니다. 😀
기업들은 디지털 전환과 상호연결성을 업무에 활용하면서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생산성과 효율성을 확보했습니다. 하지만 보안 측면에서의 위협도 증가해 보안이 취약한 중소기업들을 크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달라진 업무 환경에서 중소기업이 지적 자산을 사수하려면 엔드투엔드 보안이 필요한데요, 이를 위한 솔루션으로서 '가성비갑' Microsoft 365 Business Premium을 소개합니다.
문서는 기업 자산 중 으뜸입니다. 업무 문서 작성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도 상당하지만 기업의 기밀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산 보호 사수가 경쟁력의 출발점이라는 독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문서 작성 시간부터 문서 유출 피해 규모까지 숫자와 데이터로 문서 관리의 중요성을 살펴봤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일하는 클라우드 환경에 맞게 문서 관리 방법도 변해야 합니다 기업의 업무 환경은 클라우드로 자연스럽게 이동 중이며, 이로 인해 디지털 문서의 관리 난이도는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내부자 위협으로부터 디지털 문서를 절대 사수하는 방법을 서둘러야 합니다. 그 Microsoft 365 기반 업무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문서를 관리하는 방안을 준비해 봤습니다.